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 연휴 기간 동안 가기 좋은 해외 겨울 여행지 추천 Best 3

by 무하 2022. 12. 12.
반응형

해외 입구이 가능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해외여행을 다니면 여유롭고 풍부한 경험을 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러기 쉽지 않죠

오늘은 긴 시간이 아니더라도 갈 수 있는 겨울 연휴 기간 동안 가기 좋은 해외 겨울 여행지 best3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일본  

첫 번째 나라는 이웃나라 일본입니다. 겨울 연휴 기간이 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죠. 

이럴 때 가까운 일본 여행 어떨까요? 

최근이 입구이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한 두 명을 꼭 일본 여행을 다녀오곤 합니다.

겨울에 하얀 세상을 볼 수 있는 삿포로, 그리고 일본의 수도 도쿄,

그리고 관광지로 유명한 후쿠오카 등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일본을 추천합니다.

도쿄타워
후쿠오카 도시
삿포로 나홀로 나무

2. 베트남

두번째 나라는 베트남입니다. 

베트남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5시간이면 도착하는 나라입니다. 꽤 가까운 축에 속하는 나라죠.

해외여행이 가능해지고 나서 비행기 값이 너무 비싸졌는데요.

그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나라가 베트남입니다. 다른 나라들보다 상대적으로 항공권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추운 겨울날 따뜻한 나라로 여행하면서 맛있는 쌀국수와 반쎄오(베트남식 샌드위치)도 먹으며 휴양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3. 튀르키에

마지막 나라는 바로 튀르키에로 이름이 변경된 터키입니다.

사실 비행시간으로만 본다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일주일 정도 시간이 된다면 터키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옛 건물들과 문화재들이 잘 보존되어 있고,

나라 자체도 중동과 아시아, 유럽을 섞어 놓은 듯한 신비한 느낌을 주는 여행지입니다.

카파도키아를 방문한다면 수백 개의 열기구가 뜨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또한 장관을 이룹니다. 

그리고 터키는 나라가 넓기 때문에 수도인 앙카라나 북쪽 도시 이스탄불에서

남쪽 도시 안탈리아를 갈수록 날씨가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꽤 낭만적인 여행지인 터키를 추천합니다.

타지마할
카파도키아 열기구
안탈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