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 핫플레이스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by 무하 2022. 12. 21.
반응형

며칠 전부터 출퇴근 시간에 공사를 계속하던 곳이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로 바뀌어 있었다.

회사 점심시간에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다.

새하얀 건물에 마당을 꾸며놔서 사진 찍기 좋겠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떠올랐다.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9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입구

방문했을 때 인플루언서로 보이는 분이 건물 정면에서 열심히 사진을 촬영 중이셨다. 

성수에서 핫플레이스가 맞기는 한가보다.

스탠드오일은 '익숙함 속의 새로움'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운영하는 브랜드이다.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는 데일리백을 키워드로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한다.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가방 디피된 모습

내부에 들어가면 이번에 선보이는 new 백들이 진열되어 있다. 

아쉬웠던 점은 새로 나온 가방들만 있고 원래 있던 모델들은 볼 수 없다는 점이었다. 

모든 제품을 실제로 볼 수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다.

스탠드오일 참백

그리고 이번에 홀리데이 리미티드로 나온 가방, 액세서리도 볼 수 있었다.

사진에 있는 것은 Letter box charm bag인데 사실 가방이라기보다 액세서리에 가깝다.

길게 늘어트린 목걸이? 크로스 목걸이라고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근데 이 제품 스테프 중 한 분이 하고 계셨는데 너무 귀엽고 가지고 싶었다. 코트 위에 해도 귀여울 것 같고, 니트랑 해도 이쁠 것 같았다. 

이번에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을 구매하면 헤어핀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이쁘게 포장도 해준다고 하니 연말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다.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포토스팟

가방만 디피되어 있는 것이 아닌 옆쪽 공간에 심플하면서 딱 인스타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미국이 떠오르는 표시판으로 공간을 꾸며놔서 이색적인 사진스폿을 만들어 놨다.

디스플레이에는 얼굴 없는 남녀가 나와 스탠드 오일 가방을 메고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틀어놨는데 뭔가 얼굴이 없어서 더 재밌었다. 그리고 나를 연상하면서 어떤 가방이 잘 어울리겠다 생각할 수 있었다.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공간 이용 지도

그리고 그냥 가방을 사고 구경하는 것이 아닌 카페도 옆공간에 조그마하게 진행하고 있었다.

팝업스토어 구경을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 스테프분이 카드를 주시는데 인스타그램 @satndoil를 태그 해서 업로드를 하면 커피를 선물로 준다고 한다.

스탠드오일 굿즈인 달력과 우편

그리고 2023년 달력과 우편을 스탠드오일 굿즈로 판매하고 있었다. 

스탠드오일 팝업스토어 내부 꾸며 놓은 모습 한부분

성수에 놀러 오거나 데이트 왔을 때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성수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 편하게 놀러 와서 사진도 찍고 가방도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