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성수데이트 그리고 연말선물로 딱인 LCDC '삭스어필(socks appeal) 팝업스토어

by 무하 2022. 12. 14.
반응형

벌써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뒤로 다가왔다.

회사가 성수인 나는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나에게 스스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주기 위해서

LCDC 삭스어필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다.

고등학생 때부터 삭스어필 양말을 종종 애용해왔기 때문에 꼭 사고 싶었다.

 

 

팝업 기간은 12/6~12/25까지 이다.

이 기간 동안 오리지널 라인은 20%,콜라보 라인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CDC 1층 중정 모습

삭스어필 팝업스토어는 1층 중정 들어가는 입구의 왼쪽에 위치해 있다.

항상 그 공간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삭스어필 팝업스토어 입구에 위치한 양말트리

팝업스토어에 들어가면트리 모양으로 양말을 디피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귀여운 양말들을 트리로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 생각보다 귀엽다.

양말 디피된 모습

그 옆으로 많은 양말들이 디피되어 있다. 인터넷으로 봐왔던 양말들을 실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원래 내 거 한 켤레 남자 친구 한 켤레가 목표였는데 실물로 보니 2켤레를 살 수밖에 없었다.

(이래서 안 좋다. 실물을 보면 돈을 더 쓰게 된다.)

 

양말을 중심으로 왼쪽에 소량의 목도리 의류들도 디피 되어 있다.

귀여운 양말들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삭스어필 양말은 귀엽고 질이 좋다. 비싼 만큼 질이 좋다고 생각이 든다.

고등학생 때 썼던 양말을 아직까지도 가지고 있고 잘 신고 있는 거 보면 오랫동안 신을 수 있다.

겨울이라서 얇은 양말이 아닌 두꺼운 양말들을 구매했다. 치마 입을 때 스타킹을 신고 신으면 이쁠 것 같다.

양말 포장

그리고 팝업 기간 동안 양말을 구매하면 저렇게 귀여운 포장을 해주신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나는 내 양말은 포장 안 하고 남자 친구 선물해줄 양말만 포장했다.

 

그리고 양말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손난로로 준다고 하셨다. 나도 받았다.  

 

오랜만에 아주 행복한 소비였다.

성수데이트 할 때 방문해서 서로 부담 없이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